2019/04/17 21:17

서버 증설은 제가 보기엔 너무 포기해야 하는 것이 많습니다.

잠깐 즐기고 몰수당하는건 시즌서버가 이미 그 역활을 하는데 굳이 더 그럴 필요가 있나 싶고요.


1.유료 행성 (방어기지)

제일 점수 높은 보유행성 옆으로 자기 행성 하나 생성, 병영렙33, 방어막33, 방어연구소33, 방시 종류당 3000대, 감시위성 1000대

핸디캡으로 우주 관제센터, 첩보기관, 교역소 최대레벨 5까지 성장가능. 장방아닌 유저행성 공격불가. 

계정당 해당타입보유행성수 제한. (통치력 더 듬)


2.유료 기함 (방어기함)

설계도가 아닌 기함으로 바로 지급해서 스킬변경이나 설계도판매 불가.

기본 공격력 해병수송량 낮음.

능력은 정해진 스킬들로 행성, 강도, 방위, 요격, 방어, 혼란등으로 구성. 보유댓수 제한


3.부관 전직 (특수부관, 개별 시나리오)

은하시대 소스 활용, 각각을 내정형과 전투형으로 세부 스킬트리 분화.

전직시 부관 에피소드 해금, 부관 능력치 증가.


4.유로 시나리오 퀘스트 (싱글모드)

닥포로 해금, 클리어 보상으로 함대 얻음.

은하시대 소스도 있고 모델링도 있으니 퀘스트 컷신정도는 금세 채울수 있을 거라고 봅니다.


1,2는 밸런스를 망치지 않는 정도선에서 해주시면 좋을거 같지만 그래도 안좋아하실분들도 있을거 같으니 

3,4같은걸 고려 보심이 어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