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08 13:01

안녕하세요. 운영자입니다.


컨커m 밸런스 기획을 변경하였습니다.


1. 행성 점령 제한 : 100 -> 1000개 + 알파 (영웅의 효과)

   최대 1000개가 넘개 됩니다.

   비용은 개당 50만 크레딧씩 선형으로 증가. 예) 1개 50만, 2개째는 100만, 3개째는 150만...


2. 함대인구수 제한 : 무제한  -> 200레벨로 제한

   비용은 기하급수로 증가합니다. 200레벨에 도달하려면 아마도 2년은 걸릴 것입니다.

   함대인구수는 200레벨에서 79만인데 전함 3만대(= 약 40일 생산소요) 정도입니다. 

   약 40일 모아서 한방 싸우고 다 갈리면 다시 그정도 모아야하는 거죠.

   200레벨은 어렵기 때문에 대부분 그 절반 수준에서 전함 1만대 정도에서 싸우지 않을까합니다.


3. 행성 5/50/500/1000개 보유시 전투력 1% / 5% / 15% / 40% 버프 지급 (개수를 유지해야 효과적용)

   행성 모으는것이 어렵고 지키기도 힘들기 때문에 보상은 강력하게 줍니다.

   전투력 +40%정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요약 :

행성이 1000개 정도면 사실상 무제한에 가깝고 함대수 제한 때문에 1000개를 지키는 것은 매우 어렵도록 하였습니다.

그렇지만 행성 다수 보유시 강력한 버프가 있으므로 플레이의 최종적 목표로 삼기에 좋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많은 고민을 해보고 수정한 버전인데 괜찮을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