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8 23:36
안녕하세요.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사양으로 2월 13일 한국과 일본의 플레이어들이 함께 플레이하는 영구서버를 오픈하려고 합니다.
며칠간 의견수렴기간을 거친후 공지예정입니다.


[ 신서버 ]

1. 서버 사양
 - 서버의 이름 : 네이션스
 - 서버의 특징 :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접속할 수 있는 서버이다.
   리셋되지 않고 영구적으로 유지된다
   계정의 이주나 함선의 전송이 불가하다 (기존 서버와 완전한 단절)
   국가연합 시스템을 도입한다.

2. 국가연합 시스템
 - 모든 제국은 설립자의 소속에 따라 한국연합 또는 일본연합에 자동으로 소속된다.
   연합이 다른 제국에는 가입이 불가하다.
 - 연합의 점유율 (점수 합계)
   랭킹에서 최근 점유율 변동 정보를 제공한다.
   뉴스 등을 통하여 특정 점유율을 돌파할 때 은하뉴스에 나타난다.
 - 행복도 증가
   연합의 점유율이 높으면 연합내의 모든 행성의 행복도가 증가한다.
   60%이상에서 +5% 증가. 70%이상에서 +10% 증가. 80%이상일 때 +15%증가. 점유율이 낮을 때 행복도 감소는 없다.
 - 연합버프
   매주 점유율(점수합계)에 따라 연합버프를 제공한다. 점유율이 50%에서 15%로 하락하는 동안 연합버프(공격력? 생산속도?)는 +0%에서 +100%로 증가한다 (미확정)
   버프는 일주일간 동일하게 유지되며, 연합내의 모든 제국에게 동일하게 지급된다. 단, 상대국가의 계정을 부계정으로 만드는 행위를 금지하고 처벌한다.
 - 동일한 연합내에서의 제국순위
   각연합내에서도 연합내의 제국순위에 따라 제국원에게 스킬장치를 보상한다. 보상의 차이는 개인랭킹에 대한 보상보다는 작다.
   이때의 보상은 전체 제국의 순위와는 무관하게 각 연합내의 순위에 따른 보상을 지급한다. 한국연합1위제국의 보상 = 일본연합1위제국의 보상.
   (이것은 각국의 제국들이 서로 완전한 같은편이 아니고 서로 반목하기 때문에 제공하는 경쟁요소이다)
 * 신서버는 기존 이터널 서버와 연계하지 않는다.
   추후 각국의 이터널 서버는 별도의 이벤트 대회를 개최하여 국가대항전을 벌이는 것으로 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