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05 09:44

게임이 안그래도 루즈한데

행성이 늘어나면서 에너지가 더욱더 필요해졌습니다.

그런데 에너지가 100밖에 없으니 함선 생산 부품생산 함선 명령 등등 할게 너무 많은데 하질 못합니다.

그렇다고 현질을 하기엔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기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재미가 있어야 그만큼 과금도 하는건데 

게임의 필수요소같은 것들이 많이 부족하니 재미를 느낄 수 없고 

그렇게되니까 현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것같습니다.

에너지가 200만 되도 한결 나을 거같은데 운영자님께서 한번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웹게임은 예전부터 많이 헀었는데 그중에 무림제국이란 게임이 있었습니다.

그 게임에서는 직접적으로 전투를 하지않고 큰 성이 네개정도 있어서 각 연맹마다 길드원들이 장수들과 병력들을 보내

일정시간에 전투를 벌이게 하고 승리한 쪽이 그 성을 차지하여 점령한 동안 보상을 얻는 시스템이 있었는데 

이게 엄청난 재미를 불러일으켰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컨커에 도입하여 초슈퍼지구형 행성을 한개 만들어서 각 제국에서 병력들을 보내고 각 제국원들이 

기함과 함대를 보내서 일정시간에 전투를 벌이게 하고 승리한 쪽이 그 행성을 차지하여 보상으로 에너지, 부관, 설계도 등등

을 지급한다면 지금보다 훨씬더 재밌는 게임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단, 부서진 함대는 일정 % 복구 시켜주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다시 제국간에 함대를 모아서 점령전을 하고 

이런식으로 로테이션을 돌린다면 각 유저들은 행성을 점령하기 위해서 함대 생산을 하고 좀 더 많은 행성들을 점령하고

그러면 더욱 게임이 활발해질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유저분중에 제대로 하시는 분들 10분도 안되는거같고 저 역시도 가끔 로그인하는 식입니다. 

꼭 한번 읽어보시고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