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7 08:02

*내용

1.에너지 사용량에 따라 개인(행성)영역이 확대 축소 됨.

2.타 유저와 경계에도 적용-더 많이 써야 타유저 경계를 밀어내고 점령 가능.

3.영역 축소로 영역밖에 놓이게 된 보유 행성은 버행이 됨.

4.최소 기본 영역 설정 대략 5파섹?

5.영역안의 행성만 점령 가능.

6.통치력 확대

7.타유저 경계안의 행성과 자신의 영역밖의 행성은 공격 가능, 약탈과 점령은 불가능.

8.워프 가능.-행성당 기본 영역 설정(2파섹?) 기본 영역 이하로 축소되면 버행화.. 워프 후 주변 행성 점령 가능.

9.보유 행성이 뭉쳐 있을 수록 영역 보너스.. 기타 영역에 대한 혜택을 도입.

*에너지소모는 예를 들면 

개인영역 25제곱파섹의 유지에 일 에너지 100개가 필요하다면 250제곱파섹을 유지하기 위해 에너지 1000개를 소모해야 한다든지..

또는 행성당 하루에 적어도 에너지 10개 이상 소모해야 행성의 기본 영역이 유지,확장된다든지.. 

적절히 조정..


*장단점

1.뉴비 : 보호, 물론 뉴비도 꾸준히 열심히 안하면 자연스럽게 위축됨. 뉴비 버프를 좀 줘도 좋고..

            저렙도 열심히 하면 열심히 안하는 고렙을 밀어낼 수 있슴.(현재는 불가능에 가깝죠)

2.고렙 :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으면 영역이 축소되서 손실이 발생하나,

            통치력 확대로 영역확대해서 추가행성 점령가능.

3.운영자 : 자리만 차지하고 있던 유저들의 에너지 사용에 따른 수익증가?

4.점수만 높고 하는거 없이 서버유지에 부담만 주는 가끔 들어오는 유저 축소...

5.영역을 지키기위해 주변 유저와 분쟁이 생기게되서 전쟁 활성화.. 

6.아주 멀리 있는 버행도 자기 약탈용 행성이라고 주장하는 행위 제한.

7.열심히 하는 유저(단순 고렙이 아닌)가 대충 하는 유저를 자연스럽게 밀어낼 수 있슴.

8.자신의 영역이 늘거나 줄어드는 걸 보는 재미도 있을거 같고..


아침에 심심해서 예전에 생각하다 만거 다시 생각해 봄..언제든 수정될 수 있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