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21 04:42

해적행성과 자동수송과 은행을 보고 생각을함.


1. 신규행성

A. 행성이름은 뭐 복구행성이라 명하겠음.


행성효과는

B. 복구행성 외 다른행성에서 복구행성에 자동 수송을 걸 수 있으며 이 복구행성은 클딧만 은행과 같은 500만클딧씩 수송가능.(타자원은 동일하게 180한계치)


C.자동수송 패널티는 클딧생산감소0~10% 타자원생산감소 40~50% 정도.


2.기존 미복구 행성에 기능추가

A. 행성이름은 미복구행성이라 명하겠음.


행성효과는

B. 미복구행성 30PC 내의 행성에서 세금 0%~100%를 징수함, (이는 운송중인 크리딧은 포함하지 않으며 총 징수액은 유저의 복구비+50만클딧을 넘지 아니함)


C. 패널티는 에너지 3개. 


현재 행성점령시 1100만클딧정도가 들어가는데 이를 운송하려면 한행성당 150만씩 운송한다했을때(19교역) 총 8개의 행성을 클릭해 8번의 운송을 해야함. 즉 행성 하나 복구하는데 8개의 에너지가듬.

이 수치는 교역소 렙이 낮을수록 급격히 증가함. 8섭의 경우 대부분 교역15 높은분들도 대부분18을 넘기지않음.. 또한 널리 퍼져있는 행성에 크리딧이 조금씩 쌓여있다면 이 또한 에너지 소모의 급격한 증가를 이루어냄.

p.s - 아랍에서 느린인터넷으로 행성 하나 찍고 수송클릭 하고 수송량 클릭하고 전송하는건 너무 큰고통을따르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