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함 6000대쯤 나오던 해적행성을 A유저가 점령한뒤 B유저가 A유저의 해적행성을 점령하여 행성포기를 누르면 해적들 초기화(1회차 미사일구축함까지 나옴) 되나요?

한국과 일본 유저의 균형을 맟춰볼 마지막 기회라고 행성투하 1만개 한것도 솔직히 이해가 안갔는데..

이번에 일본 진영이 전쟁에 밀려서 새시하는 사람이 늘자마자 행성 투하한건 좀 웃깁니다.

역시 이번에도 공고도 없네요. 

운영자님이 게임내 밸런스를 해치는 패치를 한두번하는게 아니라 그냥 계속하시네요.

애초에 한국 VS 일본 구도의 서버 설계하신건 운영자님이시고

일본인들이 밀리는건 어쩔 수 없습니다.

만드신 서버 밸런스를 조정해서 매출 올릴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6개월마다 밸런스를 생각하여 신서버를 만드시는게 맞습니다.

제가 전서버들처럼 나선이 자연스럽게 늘어나면 문제제기를 안했을건데 이렇게 의도가 명확히 보이는 행동을 하시니 정말 답답하네요.


P.S 운영자님이 이전에 말한거 캡쳐 해놓은게 있는데 첨부파일을 올리는 기능이 없네요?

아래는 운영자님이 하신 말씀입니다.

한국 랭커의 불만이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라고 하는 행성추가이고요. 감사합니다.

이번이 한국 일본 유저의 균형을 맞춰볼 마지막 기회이기에 이번에 대량 행성 추가를 진행합니다.

이후에는 관망할 생각입니다.

네. 두달뒤에도 일본유저의 세력이 약해도 어쩔수 없습니다.

네. 이번 행성 추가로 도와드릴만큼 도와드린것이고 두달 내에 충분히 성장하지 않는다면 저도 더이상 어떻게 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창시자님들에게 우수회원의 권한이 부여되었습니다.

우수회원은 자유게시판에 글쓰기를 할 때 첨부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첨부 가능.

(현재까지는 그외 다른 권한은 없습니다.)

-> 첨부파일 업로드 기능을 왜 창시자만 가능하게 해놓았는지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유저서버에 대해서도 한마디 하겠습니다. 밀키웨이같이 서버 창설자가 도망가는 사태를 막기위해서라도

서버 창설비를 대폭 늘리고 유저 서버에서 얻는 실제이익을 서버창설자와 공유하셔야합니다.

얻는 이익이 없는데 열심히 할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솔직히 유지새시가 상대적으로 벨런스가 꽤 안좋습니다 

그래서 유지새시 개편안을 건의해봅니다 


현재 유지새시 내용이랑 같은거도 있습니다 


옐로실드 그린실드 유지 초기상태로 뉴비실드 x -> 대신 유저공격하면 그실 옐실 바로삭제

순수행성점수 높은행성으로 유지새시 -> 방시가지고 떠나는 행위삭제

자원 수정 가스 유지   크레딧 1천만 은행포함 제한

감시위성 유지 정찰위성 삭제 공작위성 삭제

함대 수송선유지  나머지함대 갯수제한두고   제한에서 초과된함대 해체해서 부품으로

칭호유지 레벨유지  

기함  기초기함제외 나머지기함들 재생산패널티 기간으로 부여  ex) 일반 3일 강화 7일 특수 10일 퓨전 15일 전설 25일

기함 설계도 유지

건물 유지    인구수 초기화    해병 초기화   


저가 생각하는 개편안 입니다.

행성투하 더이상안한다더만 ㅋ 살면서 약속같은거 지켜본적없죠?

전투관련2020-05-26



패배시에도 상대 함대나 방시 파괴한만큼 경험치좀 주세요


그리고 10명의 유저가 모이면 1명의 랭커를 상대할순 있게 전투관련 시스템 조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지금 현재 컨커의 전투는 50명의 유저가 모여도 1명의 랭커 이길까말까 할 정도로 힘들어 보이네요.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