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첫번째로 없어질 서버는 어디일까요??

탈모가 심한 드플교??

그들만의 리그인 밀키웨이??

안녕하세요. 운영자입니다.


8월 26일. 컨커m이 밸런스를 리뉴얼하고 본격적인 홍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컨커m이 지향하는 바가 컨커 웹게임과 달라서 많이들 실망하신 분들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밸런스 리뉴얼은 컨커m을 보다 컨커 웹게임과 유사하게 바꾸는 리뉴얼이고

리뉴얼을 통하여 함대제어 연구가 삭제되어 함대를 무제한으로 모을 수 있게끔 변경됩니다. 

(전쟁이 용이해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컨커m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conquerm )에서 확인해주세요)


이와 함께 함대 행동력(에너지)가 도입되고 크레딧의 현금 구매는 삭제되며, 엉망이었던 퀘스트 난이도와 보상도 대대적으로 정비될 예정입니다.

또한 나츠만 빠르게 레벨업하고 초반에 행성을 너무 쉽게 늘려서 크레딧이 폭증하던 문제도 수정됩니다.


결과적으로 전략게임으로써 초반부터 최선의 전략을 짜고 크레딧과 함선을 늘리고 행성을 하나씩 늘려가는 재미를 복원할 예정이고 그러기 위하여 많은 내용을 정밀하게 조정할 예정입니다.


아무쪼록 기존 컨커m에 실망하셨던 분들도 리뉴얼 완료시점에 맞추어 복귀를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 즈음에 컨커의 홈페이지 회원분들께도 이메일을 발송하여 컨커m 출시 및 리뉴얼 소식을 알리고 많은 분들이 함께하여 더 재미도록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적 행성에 함대있길래 공격했는데 이게 두배수로 불어날줄은 몰랐어요;;;

처음엔 전투기 400대, 전폭기 150대, 구축함 20대 등등 정도였는데 두번째는 전투기 1000대, 전폭기 300대 등등이고 

지금은 구축함이 150대로 늘어났어요;; 

원래 이렇게 뻥튀기 되는거에요???

-2021-07-26

스스로 불러온 재앙에 짓눌려 탄식은 하늘을 가리우며

멸망의 공포가 지배하는 이 곳 희망은 이미 날개를 접었나

대지는 죽음에 물들어 검은 태양만이 아직 눈물 흘릴 뿐

마지막 한 줄기 강물도 말라버린 후엔 남은 건 포기뿐인가

강철의 심장 천둥의 날개 펴고 결단의 칼을 높이 든 자여

복수의 이빨 증오의 발톱으로 우리의 봄을 되돌려다오

요즘 랭킹 변동을 보면 너무 무서워요

소소하게 행성 키우는 재미가 있는 게임인줄 알았는데 전쟁광들만 있나봐 ㅠㅠ

다들 평화를 사랑합시다 (저좀 살려주세요..)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