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2/15 00:00

넥스트의 항복으로 넥스트 전선에서 강철제국,대한제국,사랑과 평화,프리든 (이하 연합)이 승리하였습니다.

이에 패전국 넥스트는 다음 조항들을 지킬것을 요청합니다.




1.  slsksh, oanni, 시리우스 3명의 유저분들은 나선을 넘어 프리든을 공격하는 데에 앞장선 전범으로 판단되어,

즉시 넥스트에서 탈퇴시킬 것, 앞으로 넥스트는 물론 연합 제국으로의 가입을 영구히 금합니다. 해당 3인에겐 새로시작을 권유드립니다.

해당 유저 새시 후의 버행은 넥스트에서 인수 불가능합니다.


2. 1나선의 라이오넬님 서쪽의 넥스트 제국원들(560-342 슈지기준)은 넥스트 황제분의 1나선 포기선언으로인해 보호받지 못합니다.

 해당하시는 분들께도 새로시작을 권유드리는 바입니다. 반대로 1나선 기준행성 동쪽 분들께는 1달간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3. 본 선언문이 외교게시판에 게시되는 일시부터 120시간의 유예기간동안 전선 모든곳에서 국지전 유지가 가능합니다.

단, 이 5일간 넥스트 유저는 선제공격이 불가능하며, 유예기간 이후 공격오는 공격자에 한해서만 반격 가능합니다.

(어기시는 분은 넥스트에서 영구히 탈퇴되십니다.)


4. 유예기간이 끝난 후부터는 전후복구를 위한 불가침조약을 프리든과 그 연합국들과 맺을 것. 비용은 넥스트가 지불합니다.

이 불가침조약은 2월 26일 23시 59분까지 의무적으로 지속되며 이후엔 어느쪽에서든 파기 가능합니다.

(단, 불가침조약은 다른 모든 조항들이 알맞게 이행되고 있어야 시행합니다.)


5. 1달간 넥스트의 외교권을 박탈합니다.

 3월 15일 0시까지 모든 외교권한은 연합국 사령부측에 위임됩니다. 기존의 동맹,불가침 관계는 유지합니다.


6. 3월 15일 0시 이전에 넥스트를 탈퇴하는 유저는, 다시 넥스트로 가입이 불가합니다.


7. 3월 15일 0시까지 연합국 유저의 시체행성은 약탈,점령을 금합니다.


8. 안젤리카님 503-377, 501-369 두개 슈지를 포함한 그 사이 행성들은 모두 로봇연구소님께 양도합니다.



연합 사령부는 향후 연합국들의 외교변화에 관계없이 1달간 유지되며, 구성원은 로봇연구소,붐베이,아르테미스, 그리운달, 여우롬멜님이십니다. 안건은 과반수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저는 참관할 뿐 발언하지 않겠습니다)




연합의 승전을 축하드립니다.


*본 선언문은 3월 1일 내에 연합사령부의 요청에 의해 수정될 수 있으며, 매 수정시 수정내용은 새로운 조항으로 추가합니다.

(즉 원문은 보존합니다.)



                                                                                                                                  책임자 열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