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4 23:49

지금 해달라고 하는 건의 사항은 아닙니다. 리모델링 수준이 아닌 재건축 수준의 내용이니....


* 부품 생산의 종료는 없다.

한번 생산하면 유저가 취소하거나 해당 행성이 점령당하지 않는 이상 무한정 생산합니다.

부품의 생산 비용은 해당 행성의 수정, 가스 시간당 생산량에서 차감합니다.


* 함대 복구는 없다.

타이틀을 사용하여 파괴된 함대를 복구하는 기능을 삭제하고 함대 수리 기능으로 대체합니다.

함대 수리는

일정 기간동안 파괴된 함선의 50%에 해당 되며

해당 함선을 생산하기 위한 부품 50%의 비용으로

해당 함선을 생산하기 위한 시간 50%의 시간으로

함선 종류당 1개의 조선소 슬롯을 잡아먹으면서 수리합니다.

이때, 수리 함선은 아예 새로운 함선을 생산하는것과 다르게 한번에 찍을 수 있는 숫자 제한이 없습니다.


* 행복도의 영향력 강화

행성의 행복도에 비례하여 크레딧 생산량이 증감 됩니다.

수정, 가스도 행복도에 비례하여 생산량이 증감되게 만듭니다.


* 일반형 행성의 비어있는 건설 슬롯

일반형 행성에 건설 가능한 슬롯을 하나 추가해둡니다.

이 비어있는 슬롯은 플레이어의 선택에 의해서 행성의 가치가 바뀝니다. 

건설 가능한 건물

1] 주거 시설  (+최대 인구 2,000,000,000명으로 증가)

2] 병영 (+ 최대 해병 2,000,000 명으로 증가)

3] 워프게이트 관리소 (+ 최대 워프게이트 6개로 증가)

4] 행성 방어막 재생소 (+ 최대 행성 방어막 15,284,748으로 증가)

5] 부품 공장 (+ 최대 부품 생산 슬롯 20개로 증가)

6] 조선소 (+ 최대 함선 생산 슬롯 10개로 증가)

7] 무역 센터 (+ 무역센터 추가 수입 18,902으로 증가)

별도로 추가된 중복 건물 또한 기존 건물과 동일하게 최대 레벨까지 건설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