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6 20:11

안녕하세요. 운영자입니다.


잡다한 일들이 거의 끝나고 이제 본격적으로 컨커 개발을 진행중입니다.


어제 타이시 특수정찰 50pc 버그 및 배후 조사 버그 등을 수정하였고 

신규서버를 유저가 열수 있는 구조 및 어뷰징의 정의 변경 등에 대하여 고민하였습니다.

대략적으로 두서없이 일단 구상한 내용을 올려드리겠습니다.


# 구상중인 내용 #


서버 창시자는 구매 DF를 매달 소모. 해당 서버에 유저가 많아지면 선물 DF를 보상으로 받고 일정 수 이상이면 흑자전환 가능.

수개월 후 인기 없는 서버는 통폐합.

일반유저는 비용지불 없음. 홈페이지에서 DF 지급 없음.

유저는 서버 개수만큼 게임계정 생성 가능. (현행과 같음)

서버간 이주시에는 구매 DF 소모. 단, 기존에 게임 계정이 있는 곳으로 이주는 불가. 삭제 후 이후.

어뷰징 단속 완화. 

동일 IP에 대한 로그인 제한. 동일한 IP로는 하루이상 지나야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및 게임 플레이 가능.

기타 다계정 어뷰징은 검사하지 않음.

매주 무료로 워프아이템 지급은 삭제.

워프는 구매 닥포로만 가능하고 가격은 인하.

다계정을 이용하여 이득을 보려면 매우 번거롭고 워프 등을 하려면 결제를 해야함. 

다계정을 억지로 플레이하는 것은 가능하나 동일 IP는 접속제한이 있어서 매우 번거로움.

다계정 플레이를 번거롭게 하여 차라리 결제하는 것이 편하도록 유도.

금지사항. 봇을 이용하여 과부하를 주는 행위. 욕설. 상업적인 활동. 업무방해. 문상등을 이용한 현거래. 등.

문상줄게 크레딧 다오는 불허. 닥포를 이용한 크레딧 거래는 허용. 닥포는 현금이 아니므로 가능.

경매는 DF에서 크레딧으로 다시 회귀. DF는 결제를 통하여 얻도록 유도.

함대 운용거리 확대 50pc -> 100pc

전투효율 패널티의 최대구간을 완화 최소10%에서 최소20%로 완화.

유저가 생성한 신규 서버의 잇점 등은 구상중.

창시자의 권한은 고민중.


내용이 좀더 정리되면 공식적인 공지로 올리겠습니다.

의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