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28 21:10



간단한 html과 java코드로 짜여진 프로그램입니다.

- 자유롭게 퍼가셔도 되지만 제작자 명시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사용된 계산식 : n = (r*d - m)/(r*d - 80*s)    
(n : 횟수, d : 거리, m : 해병 숫자, s : 강습함 수, r : 해병 재생속도)

※ 단, 한 번에 점령이 가능할 경우에는 무조건 1회로 계산

- 강습함 이동속도는 0.476시간/1파섹 으로 계산하였습니다.

- 결과값은 소수점 3번째 자리에서 반올림하였습니다.

-----------------------------------------------------------------2011.12.15 v1.0

- 해병과 재생률 기본 초기값이 올바르게 수정되었습니다. (제보주신 Huichan Song님, iphone5님 감사합니다.)

- 함선 일람표 추가 (출처 : 전략 게시판 '가입한 회원'님 게시글 + 매뉴얼)

-----------------------------------------------------------------2011.12.16 v1.1

- 해병훈련소 레벨별 재생수 추가(제 행성 기준이라 혹시나 다른 행성에 따라선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소요시간 계산 정확도 수정. 횟수에 따른 소숫점 올림으로 정확한 소요시간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제보주신 Huichan Song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2011.12.18 v1.2

- 함선 비용표 수정(공식 메뉴얼 참고)

- 해병훈련소 레벨별 재생수 14레벨까지 추가(오차 +-1)

- 해병훈련소 레벨 클릭에 따른 자동입력 버튼 추가

-----------------------------------------------------------------2011.12.27 v1.3

- 강습 항공모함을 점령계산에 추가하였습니다. (건의주신 키본좌님 감사합니다.)

- 함선 숫자에 따른 소모 자원과 부품 수 계산 기능 추가.

-

- 공식 오차를 조금 더 줄였습니다.
수정된 공식 : 
강습항모가 없을경우 n = (r*d*(0.952)-m)/(r*d*(0.952)-80*s) 
강습항모가 있을경우 n = (r*d*4/3 - m)/(r*d*4/3 - 4800*s2-80*s) 
(n : 횟수, d : 거리, m : 해병 숫자, s : 강습함 수, s2 : 강습항모 수, r : 해병 재생속도)

-----------------------------------------------------------------2011.12.28 v1.4


※ 게임 사이트와 메뉴얼을 살펴보다 게임명의 한글 표기가 '컨커로 되어있어서
혹시나 해서 검색을 해보니 conquer의 외래어 표기는 컨커가 맞네요.
따라서 오늘부터 컨커 x2 계산기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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