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1 15:00

좀더 부담없으며 즐거운 전쟁을 위한 워존을 건의합니다.


1. 워존은 뉴비존처럼 기존 워프나 함대이동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이동하게 하며 행성을 이동하는게 아니라 1인당 일정수의 함대를 이동시킵니다.(이동하는 함대는 최대수를 제한할 것 예: 전투기 10000대 탐사정 30000대 구축함 5000대 등등)

추가 - 워존으로 이동한 함대는 초기화시까지 생존한 함대만 귀환가능.


2. 워존 내부는 일정한 수의 행성들이 몇개씩 모여있고 거점 행성(함대가 이동될 행성), 방어 행성(방어에 버프주는 행성), 공격로 행성(이동속도에 보너스), 포인트 행성(점령하면 포인트!) 등등 역할 행성이 있습니다.


3. 워존 내부에서는 함대 이동에 가스가 들지 않으며, 일부행성에서면 해병이 훈련됩니다.(거점행성은 보통 훈련속도, 방어행성은 몇배의 속도)


4. 워존은 일주일 혹은 일정 주기로 초기화가 됩니다. 초기화가 될 시점까지 점령 포인트(파괴함대수+사살 해병수+점령행성수 등등)를 가장 많이 획득한 세력이나 유저에게 보상(닥포나 기함설계도 혹은 여러가지 나오게하는 박스!)을 지급합니다.


5. 워존은 개인전 워존, 제국전 워존, 외계함대 방어전 등등 다양한 모드가 존재합니다.


이런식으로 만들면 어떨까요. 시작할때 본섭에서 1인당 함대를 최대치를 정해서 그 내로 집어넣고 그 함대만으로 안에서 즐기는겁니다.

그러면 점수차로 인한 곶통도 좀 줄어들고 전략을 사용하고싶은 유저분들이 더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외계함대 방어전같은경우 일정 행성으로 지속적으로 적이 공격들어오고 그걸 함대투입해서 막아내는 식으로 하는거죠. 중간중간 규칙이나 버프같은거 집어넣으면 더 재밌어 질 것 같습니다.


본서버에서 엘리당하는 압박을 줄이는 워존! 건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