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31 16:56
절대로 아래 내용이 그대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충분한 검토 이후 개발할것이니 섣부른 오해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컨커 토론 정리장

1.함대복귀시간 2배(완료)
2.에너지 아이템 50개 이상 구매 가능

풀충 판매 기준

1개 정가 75 DF (시즌 기준)
5개 20%할인 300 DF 
10개 30%할인 525 DF

=>
변경 
1개 정가 75 DF (시즌 기준)
5개 20% 할인 375 -> 300
10개 30% 할인 750 -> 525
50개 40% 할인 3750 -> 2250
100개 50% 할인 7500 -> 3750


3.좌표 점수 이상(완료)

토론 합시다.

주제 : 현재 문제점과 해결책, 앞으로 나아갈 방향

해적AI - 테스터를 뽑자(무리-참여한사람은 혜택을 받을수 있다.)

스카노 - 은하사령부

적월 

1. 우주맵에 지형(부유하는 물질 또는 방해물 블랙홀 같은 이상현상 지역 추가)
- 이동 불가 또는 공격 불가 혹은 그에 해당하는 돌발 이벤트 발생
가는길에 뭐가 있어서 돌아간다거나 늦는다거나 블랙홀때문에 미아 되거나 해적행성근처 지나가다 약탈을 당한다거나 경로에 뭐가 잇으면 이상이 생기는 현상
소행성지대-이동속도 패널티,위성 탐색불가
단순하고 확실한것부터 추가


2. 영웅(메카닉)시스템 (삼국지 장수같은 느낌)
- 제독은 1개의 기함을 기준으로 함대를 운용할수 있다. 여기서 함대수는 기함의 등급에 따라 틀려진다. 
(문제: 여기서 제독이 운용하는 함대와 기존 함대 운용과의 차이점이 명확해야한다.) 
- 인사탐색을 하여 얻는 영웅은 기함에 넣어 제독또는 함대 운용을 하는 부관이 되거나 행성에 지정임명하여 행성 위임을 할수 있다.
- 제국요새의 경우 특정영웅을 제국에 파견후 그 영웅을 사령관이 직접임명하여 사용할 권한을 가진다. 영웅의 주인이 제국을 나가게 될경우 사령관에게 영웅에 대한 선택권한이 주어진다.(회유,처형,송환) 영웅의 충성도에 따라 다르다.

- 기함은 기함파츠가 존재
- 선원은 대항해시대같은 역활 분담
- 선원장비 도 존재
3단 강화

다크루비

경매장 개선사항

문제점
1. 비공개 방식이 아니어서 입찰만 잘못해도 욕먹는다. 
2. 거리수수료 때문에 멀면 아에 하지 말라는거랑 다름없다.
3. 어뷰징으로도 쓰이던게 이제는 아에 쓰임새가 없어졌다?


개선사항 
1. 은하경매장을 각 은하 중심좌표로 제작
2. 경매물품을 올리거나 받을시 은하경매장으로 직접 전송된다. 전송시간은 편도 

6시간 고정.
3. 다크포스로만 경매가 가능하다. 
4. 크래딧도 판매가 된다.
5. 설계도도 가능하다.
6. 영웅(노예) 판매 
7. 은하경매장에 수수료는 구매금액의 

10% 이며, 판매자는 판매금액의 30% 가 수수료다. 알론은 이 수수료를 절반으로 

줄여준다.
- 예시 : A가 크레딧 100만을 1000 DF에 올렸다. B가 A의 크레딧을 살때는 1100 DF 를 주고 사야하며 10% 인 100 DF 는 경매장이 가진다. A는 B가 주는 1000 DF 에서 30%인 300 DF는 경매장이 가지며 700 DF 를 가질수 있다. 알론을 소유할시 5% / 15% 가 된다. 끝


청상아리

연구 개선사항
함대진형 연구
 
문제점 
1. 퓨전 연구가 안된다.
2. 연구가 하나밖에 안된다.
3. 연구 단축 아이템이 빛이 바랬다.

개선사항
1. 통치자 사령부를 따로 만든다.(이게 

미니홈피인가?)
2. 여기서 연구를 진행한다. 
3. 행성 연구는 삭제 한다.
4. 연구는 이곳에서 하나보단 많이 하게 한다.
5. 연구 단축아이템은 제국연구에도 쓰이게 한다.
6. 설계도연구와는 별개로 함대진형연구가 따로 생긴다. 
- 각 함종별로 진형을 고를수 있다.(기함 등급에 따라 선택 진형이 달라진다.)
- 함대진형의 경우 기함이 있을때만 가능하다.
- 함대진형도 등급이 나뉘며 이 등급은 기함등급과 동일하게 적용한다.
- 함대진형에 LV을 넣어서 사용할때마다 함대 진형 경험치가 쌓여 함대진형 LV업이 가능하다. 업그레이드에는 크레딧이 소모 된다.
 
- 통치자사령부는 유니크함 탐험이나 미니홈피 배경색 
- 방명록이나 이런걸 남기고 프로필대신으로 보면됨
- 주인은 연구 및 서브컨텐츠를 즐긴다.
- 부관도 거기다 둘수있게 함
- 프리미엄서비스로 여러개를 팔아먹는다
- 사령부일은 개인금고에 넣은 돈으로 만 할수잇다.
- 의도치않게 일부유저에게 넣어주어 컨텐츠 홍보를 할수잇게 함 유니크하게



스카노

은행변경

1. 은하은행을 만든다.(경매장과 비슷함)
2. 전행성 자동입금 가능하다.(은행이 있다면)
3. 수수료는 입금시 없고 출금시 10% 수수료 
4. 입금시 이자는 일 0.1% 로 한다.


루미아키

전투 방식 변경

문제점 
1. 함대전이 한방에 끝나서 별로다.
2. 전투에 잃는게 많기 때문에 전투가 벌어지지 않는다.

개선 사항
1. 전투필드 시스템 도입
2. 공격자는 전투 유지시간을 정하고 공격을 한다.(최대 24시간-가스 증가)
3. 전투필드에 도착하면 매시간마다 전투가 진행된다. 중간에 아군이나 적군의 지원이오면 합산하여 전투가 이뤄진다.
4. 공격자 유지시간이 끝나면 공격쪽은 자동 퇴각한다.
5. 방어자는 전투 유지 시간중 다른 행성으로 퇴각이 가능하다.
6. 유지시간 내에 압도적인 병력차 난다면 유지시간전에 전투가 종료될수 있다.
7. 공격자는 유지시간내 자유회군이 가능하다.(단, 돌아갈 가스가 없으면 그 자리에서 미아가 된다.)  
8. 중간중간 가스 보급 시스템(수송선활용)
9. 전투필드에 모인 아군끼리의 가스 보급해주기도 가능하게
10. 방어자 소형함선으로 요격시스템 가능(방어자는 전투필드로 오는 감시위성 범위내의 상대 함선에 요격을 보낼수 있습니다.)

작업 우선순위 후보
- 적월님 의견 - 우주지형 및 영웅시스템
- 다크루비님 의견 - 경매장 개선
- 청상아리님 의견 - 연구 개선 
- 스카노님 의견 - 은행및 은하사령부 
- 루미아키님 의견 - 전투시스템 개선

적월님 의견은 디자이너 부재로 보류


1.우주지형(2주일)
2.영웅시스템(1개월) 
3.경매장개선(1주일)
4.연구 개선(2주일)
5.은행(2일)
6.전투시스템 개선(1개월)
7.제국연구(2주일)
8.제국요새(1개월)

5(12월31일까지)-
3(1월 8일까지)-
4(1월 22일)-
7(2월 19일)-
1(3월 4일)-
6(4월 8일)-
2(5월 6일)-
8(6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