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02 18:55

WARNING 

아래 내용들은 수시로 변경 될수 있으며, 업데이트에 대한 기약이 없을수 있습니다.  

섣부른 판단으로 게임에 피해를 입으실경우 절대 보상해 드리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 GM스카노입니다.

현재 연말까지 예정된 컨텐츠들이 있습니다만, 그냥 등장하는것보다 역시 대략적인 내용으로 토론하는것이 좋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토론에 올립니다. 

1. 부품이동 

2. 해적 소행성

3. 워프 시스템 

4. 신규 함선

5. 설계도 경매장

나머지는 현재 회사가 아니어서 기억이 안나네요. 나중에 더 적겠습니다.

해당 내용들에 대한 현재 대략적인 기획내용만 적겠습니다.

1. 부품이동 : 신규함선인 부품수송선을 만드려고 했지만, 그냥 수송선으로 부품을 적재하여 이동하는 방식

2. 해적 소행성 : 소행성 탐색과 같이 해적 기지를 발견하며, 우주맵에는 표시되는 해적기지를 소탕하는 것입니다. 해당 해적 기지는 발견시 등급을 가지게 되며, 등급에 따라 소탕시 주어지는 보상이 달라집니다.

3. 워프 시스템 : 이전 방식처럼 행성을 워프 이상하다고 생각되어 제국요새의 기능으로 들어가려고 합니다. 행성을 워프하는것은 좀이상하네요.

4. 신규 함선 : 신규 함선은 비밀로 하려했지만, 제국 요새입니다. 해당 요새는 제국에서 제국 크레딧을 소모하여 발전시키는 연구를 통해서 생산이 가능하며, 제국요새 생성시 제국에서 임명한 사령관만이 이 요새를 컨트롤 할수 있습니다. 제국원들은 이 요새에 각자의 함대를 주둔시킬수 있으며, 특정 상황을 제외하고는 제국원들 스스로 본인의 함대는 일반행성에서 출정하듯이 출정이 가능합니다. 단, 제국요새의 자원을 소모하므로 서로가 주의해서 출정해야겠지요.

5. 설계도 경매장 : 설계도 경매장은 채팅창에서 몇번 말했는데, 그대로 나올것 같습니다. 설계도는 최소 하루~ 최대 일주일 동안 경매에 올릴수 있으며, 경매시 크레딧 또는 DF 로 올릴수 있습니다. 크레딧은 크레딧만 올라가며 DF 는 DF 만 올라갑니다.  좋은 설계도의 경우 크레딧 가치로만 따지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설계도의 경우 낙찰시 곧바로 받을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해당 내용들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으므로, 토론으로 인하여 변경될수 있으므로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