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데타로 황제의 자리에 오른 블루레인입니다.

우리들의천국 마지막 황제로써 

공식적으로 우리들의천국 제국은 패망하였음을 공식선언합니다. 

우리들의천국 제국은 패전국으로서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제국의 모든 조건을 수용합니다.

오직! 블루레인만을 위한 제국만이 있을 뿐입니다. 크하하하


안녕하세요. 운영자입니다.

패치 게시판에 기함 설계도 무작위 합성의 확률표를 공개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즌은하 SHA아카  4981-4963 ..

현재  건설큐가 6개임...

네놈은 양념치킨과 프라이드 치킨을 모독했을 뿐만 아니라

이제는 몰락해버릴대로 몰락해버리고 추한 쓰레기 파닭치킨을 사랑한 것이 들통났다. 


또한 네놈은 제국이라는 이름의 산소 호흡기란 황금변기에 연명 의지하여 제국을 유지하고 있다.

게다가 또 죄를 저지름이 들통났다.


네놈은 스테이크를 모욕했다. 

스테이크를 웰던으로 먹어야 한다고? 이놈 !


스테이크의 굽기는 미디엄 레어로 해야한다. 알겠나? 미디움 레어이다.

지금 당장 수송선 1기에 탑승하여 내 본성의 건설관리센터 Lv.5 에 마련된 나의 별궁으로 친정하여 사과하지 않는다면


내가 가진 최고의 무력인 전투기 20대와 초계함 10기의 강력한 무력으로 하여금 네놈의 본성을 불마당질 할 것이다.

https://youtu.be/ayjVxUC2qDE?list=RDayjVxUC2qDE

(위 동영상은 가사가 현 상황에 매우 적절한 뮤직비디오입니다. 타이탄에 보내는 메세지이기도 합니다. )


2은하 자유행성동맹 창립자인 자유행성동맹입니다. 


2013년에 접었다가 서버통합 이후인 2016년에 Alle Heinessen 이란 아이디로 복귀하여 지금까지 플레이중입니다. 


오늘 아이디를 원래 아이디인 자유행성동맹으로 바꿨습니다. 




제가 돌아온 이유는 2013년에 끝내지 못한 일을 마무리하기 위함입니다. 다름아닌 2012년 6월 10일에 선포한 대 타이탄 전쟁입니다. 


타이탄은 설립자인 크랄제국의 사기로 인해 설립 및 흥성하였던 제국입니다. 


http://www.conquerx2.com/?mid=gameempire_promotion&page=21&document_srl=565671

http://www.conquerx2.com/?mid=gameempire_promotion&page=20&document_srl=621004


또한 본 동맹의 생존권을 꾸준히 위협하므로 이에 6월 10일 타이탄에 선전포고를 하기에 이릅니다. 


http://www.conquerx2.com/?mid=gameempire_promotion&page=15&document_srl=863410


그리하여 타이탄의 설립자인 크랄제국을 새시시키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그러나 이후 타이탄세력을 마무리하지 못하고 현실상의 이유로 게임을 접었고 서버통합 후 옛생각이 나서 한번 접해보았는데 타이탄이 여전히 잔존할 뿐 아니라 본 동맹의 코어 일부를 잠식하고 기존보다 더욱 흥성한 것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이에 본인은 타이탄의 뿌리를 뽑기로 결심을 하였고 2016년 여름에 뉴비존에서 게임을 시작 후 타이탄의 코어 옆으로 텔레포트를 하여 성장하였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오늘 2018년 5월 28일 타이탄에 대한 전쟁을 재개함을 선언하는 바입니다. 


2은하에 타이탄의 행성이 단 하나라도 남아있는 한 전쟁은 지속될 것입니다. 

바로가기